특별기금사업

[휘성&휘드미(WHEETHME)]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‘사랑의 쌀’ 나눔

  • 사업소개 : 휘드미(WHEETHME : 가수 휘성 팬 카페)’ 회원 분들께서 콘서트를 통해 모은 쌀 화환을 기부해주셨습니다.
  • 후원자 : 휘드미(WHEETHME)
  • 지원내용 : 쌀 총 300kg

  신년을 맞이해 재단에 훈훈한 나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. 가수 휘성씨를 응원하는 휘드미(WHEETHME : 가수 휘성 팬 카페)’ 회원 분들께서 지난 연말 콘서트를 통해 모은 쌀 기부 화환(쌀 총 300kg)을 재단에 전해 주셨답니다.

  재단에서는 따뜻한 마음이 가득 담긴 소중한 쌀을 서울 시내에서 어렵게 생활하며 홀로 사는 어르신 총 15분에게 20kg씩 전달해 드렸습니다.

 

마음까지 훈남인 휘성 씨

  휘성 씨의 뛰어난 노래 실력만큼이나 훈훈한 마음을 가진 휘드미(WHEETHME)’는 지난 10년간 변함없는 사랑으로 가수 휘성 씨를 응원하는 열혈 팬들로 구성된 팬 카페입니다. 휘성 씨의 공연을 축하하는 의미로 가수에게 꽃과 선물을 전하는 대신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쌀과 연탄 기부 등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. 특히 올해에는 휘성 씨의 36번째 생일을 맞이해 쌀 기부뿐만 아니라 해외에 우물을 기부하는 등 더욱 의미 있는 생일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 주셨습니다


팬 분들의 마음을 담아 사랑을 전합니다.

  ‘휘성&휘드미(WHEETHME)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눔 행사전달식은 지난 2() 오전 11,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구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됐습니다. 복지관 관계자 분들과 쌀을 전달 받으실 어르신 등 20여 명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.

  쌀을 받으신 한 어르신께서는 여기 쌀 사진에 있는 사람이 주는 거야? 얼굴도 잘생겼는데 마음도 착하구먼~”하며 함박웃음을 지으셨습니다. 어르신께 사진 속 가수의 팬들이 드리는 것이라고 다시 말씀드리니 그 사람들도 이 가수 닮아서 다들 착한가 보네~고마워!”라며 더욱 크게 웃어 주셨습니다.

 

전달식 모습

  전달식을 마치고 복지관 관계자 분께서 휘성 씨 팬 분들께서 이렇게 추운 겨울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서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 보내 주신 쌀이 홀로 사시는 어르신들께 큰 힘이 될 것입니다.” 라고 감사 인사를 전해 주셨습니다. 오늘 전달된 쌀은 복지관에서 어르신 가정까지 안전하게 배달해 드릴 예정입니다.

  지난 2002년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노래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나눔을 실천해 온 가수 휘성 씨, 그리고 그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나눔이 필요한 곳에 따뜻함을 전해 주신 휘드미(WHEETHME)’ 팬 카페 회원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 앞으로도 휘성 씨의 목소리처럼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 나눔 활동이 이어지길 소망합니다.

   사랑을 전해 주신 휘드미 팬 카페 회원 분들과 전달식에 협조해 주신 구로노인종합복지관 관계자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.

<관련 보도 자료>

팬 휘드미, 휘성 36번째 생일 맞아 쌀 기부 화환 전달 (2017.02.02. 헤럴드POP)

참 좋은 휘성 팬들..생일 맞아 독거노인에 쌀300kg 전달 (2017.02.02. 스타뉴스)

KBS강태원복지재단, 2일 '휘성&휘드미'와 사랑의 쌀 나눔행사 (2017.02.02. 스포티비스타)

[포토] ‘휘성 & 휘드미(WHEETHME)’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눔 (2017.02.02. 이데일리)
 

 

   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