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쓰기

지난 1월 15일(월) 오전 KBS강태원복지재단(이사장:이수성)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서울특별시지부(이하:서지협)를 찾아 ‘휘성&휘드미(WHEETHME)’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.


  이번 쌀 나눔 행사가 추운 겨울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전해지길 바라며,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‘휘성&휘드미(WHEETHME)’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 


  지난해에도 ‘휘성&휘드미(WHEETHME)’는 서울시 구로구의 구로노인종합복지관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쌀 300kg를 지원했으며 올해에도 온정을 이어갔습니다.

 

△ 쌀 나눔 행사의 원동력인 가수 휘성님

 

  ‘휘성&휘드미(WHEETHME)’는 지난 13년여 동안 변함없는 사랑으로 가수 휘성 씨를 응원해 온 열혈 팬들로 이루어진 팬 카페로, 공연을 축하하는 뜻에서 가수에게 꽃과 선물을 전하는 대신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쌀과 연탄 기부 등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 


  특히 올해는 휘성 씨의 37번째 생일을 맞이해 쌀 기부뿐만 아니라 해외에 우물 파기를 지원하는 등 더욱 의미 있는 생일 선물을 해마다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.

 

△ 서울 시내 지역아동센터에 나눠질 쌀 300kg

 

  이날 재단은 서지협에 쌀 300kg를 직접 전달했으며 전달된 쌀은 서울 시내 지역아동센터에 나뉘어져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밥으로 제공될 예정입니다. 


  전달식에서 서지협 홍성우 사무국장님은 “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방학 동안에는 하루에 적게는 한 끼에서 세 끼를 먹기도 한다. 그래서 지역아동센터에서는 쌀이 항상 필요하며, 언제나 반가운 지원 물품이다. 올해 쌀 지원이 많이 없었는데 휘성 팬들의 소중한 기부를 통해 쌀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. 앞으로 열악한 지역아동센터들을 위해 많은 지원이 이어졌으면 좋겠다.”고 소감을 밝혔습니다. 


  ‘휘성&휘드미(WHEETHME)’ 대표자는 “성숙한 기부 문화를 통해 우리 사회가 사랑과 관심 속에서 따뜻한 발전을 이룰 수 있기를 기대한다.”며 “앞으로도 쌀 기부 화환을 통해 팬으로서 가수도 응원하며, 소외 계층과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부 문화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생각이다.”라고 본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.


  이번 쌀 나눔 행사가 추운 겨울 아이들에게 따뜻한 온기로 전해지길 바라며,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‘휘성&휘드미(WHEETHME)’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 ​